본문

뉴스 > TV·연예

tvN 온앤오프 마마무 솔라, 집순이 & 솔라시도 대표 반전 면모 눈길!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30일(토)방송한tvN '온앤오프'에서는 솔라와 김동완,김민아의 일상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온앤오프'사적 모임을 찾은 솔라는 심은우와 김민아를 예전부터 만나고 싶었다며 팬심을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또한 성시경은 김동완을 두고"옛날부터 되게 특이하고 재미있는 친구"라고 소개해 두 사람의 일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이날 김동완은"성시경과 예능했던 게19년 전"이라며 당시 성시경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먼저 솔라는"첫 솔로 활동을 끝내고 지금은 제대로 쉬고 있는 것 같다. OFF생활을 즐기고 있다"며 집순이 일상을 공개했다.평소의 이미지와 다른 파자마 차림의 털털한 모습과 침대에서 식사,영상 시청까지 모든 것을 해결하는 자연스러운 일상이 반전 매력을 전했다.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솔라와 친언니의'찐'자매 케미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언니랑 나랑 안 맞아"라고 계속 이야기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깊은 애정이 돋보이며 흐뭇함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솔라는 유튜브'솔라시도'채널 대표로서의 일상도 공개했다.편한 집순이 차림에서 회사 대표다운 강렬한 무늬의 의상으로 갈아입은 솔라는 직원들과의 아이디어 회의에 돌입했다. "실패를 하더라도 일단 한다"는 소신을 밝힌 솔라는 무인도에서 살아보기처럼 큰 프로젝트에 대한 옥심을 드러내는 등 특유의 추진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서 김동완의 리얼한 전원생활이 공개됐다. "반려 벌과 함께 살고 있다"며 벌통으로 다가간 그는 벌과의 소통을 시도했으나,벌을 자극하는 바람에 이마에 침을 쏘이기도.이어 식사를 위해 만든 쑥국에서도 애초에 생각했던 맛이 나지 않는 등 고군분투로 웃음을 자아냈다.이 밖에도 김동완은 서울을 오가며 연극 연습과 화보 촬영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해 감탄을 자아냈고,스튜디오에서는 심은우와의 의외의 케미를 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는 자취4주차에 접어든 김민아의 일상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변기 시트 교체부터DIY가구 조립까지 잘 해내는 듯했으나 문제는 공기 주입형 빈백이었다.기구 없이 입으로 숨을 불어넣어 빈백을 완성시키는 데 도전한 김민아는 어느 순간 새하얗게 질리기도 해 웃음과 안타까움을 자아낸 것.사투 끝에 김민아는 마침내 빈백을 완성했고 이를 함께 지켜본 출연진들 모두 김민아의 끈기에 박수를 보냈다.만능 집게,개인정보 유출 방지 스탬프 등 김민아의 최애 자취 꿀템드들도 공개돼"어디서 살 수 있냐"는 질문이 쏟아지며 관심을 모았다.


한편tvN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속에서도'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사적 다큐'예능이다.매주 토요일 밤10시40분 방송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TF초점] 이승기, 잊혔던 가수로서의 진가
이승기가 4년 8개월 만의 신곡 '뻔한 남자'를 발표했고 이 곡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후크엔터 제공5년...
고리원자력본부, 지역농가 영농자...
viewer 이신선(왼쪽 세 번째) 고리원자력본부장이 최해조(〃...
안양시, 내년도 노인일자리 참여자...
viewer 안양시청사 전경안양시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
'잔칫날' 소주연, 코로나19 검사 ...
viewer 소주연/ 사진=양문숙 기자배우 소주연이 신종 코로나...
영화 '겨울밤에' 주역들
viewer 장우진 감독, 배우 양흥주, 서영화, 이상희, 우지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6일 [목]

[출석부]
매운새우깡
[포인트경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