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청량함에 빠져든다 방탄소년단 지민,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닮은 청량美 발산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29일 롯데칠성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광고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칠성사이다의 신 제품인 '복숭아 맛' 사이다 댄스 편 과 '청귤 맛' 사이다 댄스 편으로 영상 속에서 지민의 청량 상큼한 매력이 시선을 끈다.


"상큼한 복숭아 사이다를 만나다"라는 지민의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하는 '[칠성사이다 New Flavor X BTS] 복숭아 댄스 편' 에서 지민의 모습은 상큼함 그 자체였다.


영상 속에서 청바지를 입은 지민은 흰색 티셔츠의 앞부분만 바지 안으로 집어넣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상큼한 표정을 지으며 즐겁게 춤을 추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영상인 "싱그러운 청귤 칠성사이다를 만나다"라는 멤버 RM(알엠)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칠성사이다 New Flavor X BTS] 청귤 댄스 편'에서 지민은 선 공개된 화보에서 입었던 흰색 바탕에 노란색 무늬가 있는 상의를 입고 등장한다.


청바지에 흰색 운동화를 신고 프리댄스를 추는 지민의 모습은 청춘영화의 장면을 연상케 했다.


공개된 2개의 광고 영상 속 지민의 모습에 팬들은 '청량감 가득한 지민의 모습이 사이다와 잘 어울려요', '광고 속 지민의 모습을 보니 당장 사이다를 사러 가고 싶네요', '광고 속 지민의 모습이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닮았네요' 라며 행복해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휘순 내가 데려갑니다” 예비신부의 유쾌한 결혼 ...
코미디언 박휘순이 오는 11월 1년 열애 끝에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22일 박휘순의 예비 ...
검찰, 추미애 아들 사무실·주거지...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2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406호에서 열...
가수 편승엽, 걸그룹 출신 딸 공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한스경제=허지형 기...
강성범·권상우 “도박 사실무근”...
개그맨 강성범과 배우 권상우가 불법 도박 의혹을 전면 부인한 ...
청약홈, ‘서울 장안에스아이팰리...
(출처=청약홈 홈페이지 캡처)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서울 장안...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2일 [화]

[출석부]
초코에몽
[포인트경매]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