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숨보명을 찾은 달콤살벌한 침입자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31일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은 이번 주에도 가장 핫한 영화 라인업을 준비했다.


먼저, 영화인들의 마음속 최애 작품을 만나는 코너, '숨어 보는 명작, 숨보명'은 새 영화 '침입자'로 돌아온 배우 송지효와의 인터뷰가 기다린다.


이번 작품을 통해 우리가 알던 러블리한 모습과는 정반대의 서늘한 눈빛과 말투로 놀라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 그녀는 숨보명과의 인터뷰에서도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함께 호흡을 맞춘 '스릴러 남매', 김무열에 관한 질문이 오가던 중 제작진은 두 배우 사이에 남다른 '형제애'가 있음을 확인하게 됐다는 후문. 한 살 차이, 오누이 같은 두 사람 사이엔 과연 어떤 이야기가 있을지, 이번 주 숨보명의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다.


또한, 그녀는 자신의 숨어 보는 명작으로 코미디 장르의 작품을 골랐다. 인터뷰 전, 작품 선정 조율과정에서부터 꼭 '이 작품'을 소개하고 싶다 말했던 그녀. 혼자 숨어 보기엔 아까워 시청자와 함께 공유하길 원하는 배우 송지효의 숨어 보는 명작이 공개된다.


그리고, '이유있다'에서는 자신이 태어난 날 세상을 떠난 엄마로부터 매년 생일 선물을 받고 있는 '안나'의 특별한 여행을 담은 영화 '열여덟 번의 선물'의 필람 이유를 짚어본다.


자신의 죽음을 알고 딸이 성인이 될 때까지 받게 될 18가지의 선물을 준비한 에피소드. 어떤 이야기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는 놀랍게도 실화였다. 2017년 말, 세상을 떠난 한 여성 '엘리사 지로토'. 그녀가 유방암 말기 시한부 판정을 받고 난 후 보인 모성애는 이탈리아 전역으로 퍼졌고, 수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죽음을 애도했다고.


그들의 간절한 그리움에 응답하듯, 영화는 '시간 터널'이라는 판타지적 설정을 입혀 모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18세 생일날, 더 이상 엄마 없는 생일파티에서 거짓 웃음을 짓기 싫다며 뛰쳐나간 안나가 터널 앞에서 가벼운 교통사고를 당한 것. 눈을 떴을 때, 그녀의 눈이 휘둥그레진 이유는 과연 무엇이었을까?


엄마를 곁에서 지켜볼 수 있게 된 안나는 비로소 엄마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헤아리게 된다. 툭하면 철없는 반항으로 자신이 힘들게 했던 아빠의 슬픔까지도. 마음에 들지 않던 엄마의 생일선물을 바꿀 절호의 기회도 얻는다. 신파적인 연출 없이도 큰 울림을 안겨주는 영화 <열여덟 번의 생일>에 주목해 보시길.


이 외에도,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코너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그집'을, '시시콜콜'에서는 '눈으로 먹으면 0칼로리'란 타이틀로 엮어본 식도락 영화들을, '영화 대 영화'에서는 '나의 청춘은 너의 것'과 '찬실이는 복도 많지'를 전격 비교한다.


이 모든 영화는 5월 31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혜리 하차,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 하나…...
▲혜리 하차 (출처=혜리SNS)가수 혜리의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 여부가 눈길을 끈다. 20일 혜리의 소속...
'순간포착' 하우스 오너먼트에 뜻...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하우스 오너먼트(사진제공=SBS)'하우스...
'이소성 지방' 낮추는 '아보카도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이소...
미즈노블, 2021 트렌디 웨딩 헤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웨딩을 진행할 수밖에 없는 예비부부에게...
'장어 셀프구이'로 100억 매출 장...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서민갑부'(사진제공=채널A)'장어 셀프...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0일 [화]

[출석부]
초코에몽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