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임영웅 브랜드평판, 이제 나만 믿어요 효과?

국제뉴스 | 2020.05.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덴티스 제공사진=덴티스제공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가수 브랜드평판에서 방탄소년단의 뒤를 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020년 4월 28일부터 2020년 5월29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1,702,578 개를 분석한 결과, 방탄소년단이 1위에 올랐다. 그 뒤를 이어 2위에 임영웅, 3위에 영탁이 이름을 올렸다.


1위, 방탄소년단 (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 브랜드는 참여지수 4,029,916 미디어지수 2,294,941 소통지수 5,299,657 커뮤니티지수 3,991,22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615,734로 분석됐다.


2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7,028,567 미디어지수 2,045,491 소통지수 2,714,194 커뮤니티지수 1,701,19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489,442 로 분석됐다.


3위, 영탁 브랜드는 참여지수 2,621,769 미디어지수 2,083,852 소통지수 1,237,989 커뮤니티지수 1,232,42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176,033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방탄소년단 브랜드가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미스터트롯 출신 임영웅 브랜드가 2위, 영탁 브랜드 3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브랜드는 'ON, Black Swan, 친구, 필터, Moo, 시차'등 많은 음원들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었고. 임영웅 브랜드는 '이제 나만 믿어요,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바램', 영탁 브랜드는 '찐이야, 막걸리한잔'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프로필] 김맹윤 ㈜한화/글로벌부문 대표이사
한화그룹은 김맹윤 한화솔루션/큐셀부문 유럽사업부문장을 ㈜한화/글로벌부문 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28일 ...
김호중 팬미팅 영화ㆍ방탄소년단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사진제공=CGV)CGV가 추석 연휴를 맞아 ...
[프로필] 이강만 한화에스테이트 ...
한화그룹은 이강만 한화커뮤니케이션위원회 부사장을 한화에스테...
[프로필] 김종서 한화토탈 대표이...
한화그룹은 김종서 한화큐셀 재팬법인장을 부사장으로 승진시키...
[이슈] 사상 첫 언택트 추석, 지금...
[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사상 첫 언택트(비대면) 추석이 코앞...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8일 [월]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