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하리수 나이, 올해 46살 남들과 달랐던 데뷔

국제뉴스 | 2020.05.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TV는 사랑을 싣고' 방송화면 캡처사진='TV는사랑을싣고'방송화면캡처

하리수가 고등학교 시절 은사님과 다시 만났다.


29일 방송된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트랜스젠더 방송인 하리수가 출연했다.


이날 하리수는 어렸을 때부터 자신을 '여자'로 인식했다고 밝혔다.


그는 "내가 이렇게 (여자로) 살아가는 게 너무 당연했다. 사람들이 '쟨 너무 여자같아, 이쁘다' 하는 게 자연스러웠다"고 고백했다.


이어 하리수는 전창익 선생님을 떠올리며 "제 자존감이 형성되도록, 하리수가 세상 앞에 설 수 있도록 해주신 선생님"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제가 학교 다닐 때 다른 친구들과 다르게 가방 속에 화장품이 있고, 손톱고 길고, 머리도 제일 길었다. 그런데도 그냥 지나치시고. 저를 놀리거나 하신 게 아니라 아이들한테서 저를 보호해 주시고 저를 저로 인정해준 게 아닐까 이렇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하리수는 낙생고등학교 축제가 열리곤 했던 분당중앙공원에서 전창익 선생님과 재회했다. 전창익 선생님은 "그동안 고생 많았고, 너무 뿌듯해서 자랑스럽다"며 하리수를 격려했다.


한편 하리수는 지난 2001년 한 화장품 CF로 연예계에 데뷔, 당시 CF에서 긴 생머리를 한 채 고혹적인 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하리수는 KBS2 '퀴즈쇼 삼총사'에 출연했을 당시 "방송을 통해 나의 CF를 봤는데, 너무 놀랐다"며 "내 목에 왜 다른 사람의 목젖을 넣었는지 의문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나를 은인으로 만들어준 CF임에도 불구하고 그 부분 때문에 CF를 보고 슬퍼했다"며 속상한 마음을 전한 바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TV동물농장' 오소리 연밤이ㆍ양봉장에 숨개ㆍ강철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TV동물농장'(사진제공=SBS)오소리 연밤이와 고양이 연근이, 양봉장에 숨개, 강철...
앨리스 연우, 종영 소감 "우상 김...
배우연우가SBS금토드라마'앨리스'(극본김규원,강철규,김가영/연...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
나훈아 공연 (사진출처/KBS캡처)가수 브랜드평판2020년10월 빅데...
제93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당첨금 ...
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김소희 기자 = 로또 934회 당첨번호...
서경덕 교수, 독도의 날 맞아 온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 지킴이' 서경덕 성신여대...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5일 [일]

[출석부]
역전우동 옛날우동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