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기리보이 사과, 논란된 발언 보니...

국제뉴스 | 2020.05.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기리보이 SNS사진: 기리보이 SNS

래퍼 기리보이가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 할머니를 둔 경솔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사과문을 올렸다.


28일 기리보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 할머니를 보도하는 뉴스 화면 캡처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기리보이는 "앵커 세명인 줄 앎"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후 누리꾼들은 기리보이가 경솔한 발언을 했다고 비판의 글을 남겼다.


이에 기리보이는 29일 사과문을 공개했다. 기리보이는 "너무 가볍게 생각하고 많은 사람들이 보는 제 SNS에 생각없이 경솔하게 글을 올린 것을 사과드린다. 조롱을 할 의도는 없었고 아무 생각 없이 글을 올렸다가 어떤 내용인지 인지를 하고 글을 바로 삭제했다"며 "평소에 난 멍청하고 생각없는 행동을 자주 한다. 상담도 받아보고 약을 처방 받아 먹고 활동적으로 생활을 하려 운동도 하고 좀 더 여느 사람들과도 어우러져지고 싶은데 너무 과한 저의 선을 넘는 행동들과 저의 모든 멍청한 행동들... 변명이 될진 모르겠지만 엄청 노력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좀 더 생각을 하고 행동하겠다"며 "기분 나쁘신 분들껜 철없는 나의 행동에 너무 죄송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사과했다.


한편 기리보이는 1991년생으로 지난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 'You Look So Good To Me'로 데뷔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찬열 사생활 폭로에 묵묵부답…예능‧영화 어쩌...
그룹 엑소 찬열의 사생활이 폭로됐지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찬열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아 후폭풍...
영남이공대 YNC일자리센터, 재학생...
영남이공대 YNC일자리센터가 재학생들의 진로 및 취업.창업 지원...
남편 김기창은 박래현에게 햇볕이...
‘글쎄, 이런 시대가 올까. (중략) 1. 여성들은 외부에서 활동하...
아마존 매출 37% 폭증…예상 뛰어...
viewer 뉴욕증권거래소(NYSE) 내부. /AFP연합뉴스아마존과 ...
롯데백화점, 30일부터 7일간 ‘코...
롯데백화점이 30일부터 7일간 온ㆍ오프라인 동시에 ‘코리아 패...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30일 [금]

[출석부]
왕뚜껑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