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데뷔 1000일 기념 팬 위한 스페셜 커버 영상 NEON 화제

국제뉴스 | 2020.05.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커버로 화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세운이 존 메이어(John Mayer)의 '네온(NEON)'을 커버한 스페셜 클립을 전격 공개했다.


흑백과 컬러로 다채롭게 이루어진 해당 영상에서 푸른 계열의 댄디한 의상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한 정세운은 기타로 '네온'을 직접 연주하며 감성 가득한 음악을 선물했다. 진지한 표정으로 기타를 조율하며 곡 준비에 나선 그는 이내 감각적인 멜로디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춰 펼쳐지는 정세운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쌌다. 여기에 수준급의 능숙한 기타 연주로 감각적인 그의 음악적 센스를 마음껏 발휘, 영상 말미 곡의 절정에 이르러서는 시원시원하게 뻗는 고음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해당 음악은 그가 가수의 꿈을 꾸게 한 곡으로, 지난 2018년 JTBC '비긴어게인2'를 통해 포르투갈 버스킹을 선보이며 국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최근 맞이한 데뷔 1000일을 기념해 오직 행운(공식 팬클럽)을 위해 커버 무대를 준비하며 따뜻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지난 2017년 8월 31일 '저스트 유(JUST U)'로 데뷔한 정세운은 유쾌한 멜로디의 '베이비 잇츠 유(BABY IT'S U)'부터 부드러운 기타곡의 '투웬티 썸띵(20 Something)', 청량한 '필링(Feeling)', 발라더 감성의 '비가 온대 그날처럼'까지 '싱어송라이돌'로서 폭넓은 음악 소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tvN '배달해서 먹힐까?', EBS 라디오 '경청', 웹예능 '고막 메이트'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이 기세를 몰아 음악과 방송을 오가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영화 '기후변화와 지구: 놀라운 하루' 갈라파코스부터...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지구: 놀라운 하루(사진= 리틀빅픽처스)영화 '기후변화와 지구: 놀라운 하루'가 ...
"확 찐자가 될 순없어" 추석 음식 ...
(서울=국제뉴스)김양희 기자=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추석에는 송...
‘아이대’ NCT-하성운-박지훈 역...
2020 추석특집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의 서막이 드디어 ...
27일 만에 코로나 확진자 나온 전...
전남에서 20일 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
[속보] 10월1일 0시 기준 코로나19...
추석 연휴 첫날인 30일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코로나19 선별...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1일 [목]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