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몬스타엑스"퍼포먼스 강자 증명한다"..엠카서 신곡 판타지아 첫 컴백 무대 공개

국제뉴스 | 2020.05.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늘(28일) 방송 최초로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26일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 몬스타엑스는 오늘(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방송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의 무대를 음악 프로그램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앞서 영화를 방불케 하는 역대급 스케일과 파격적인 비주얼적 요소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보여준 이들은 신곡 무대로 또 한 번 팬심 저격에 나선다. 특히 그룹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을 동시에 지닌 해당 곡의 무대에서 역동적인 칼군무와 흥을 돋우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이며 퍼포먼스의 강자임을 증명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멤버 주헌의 자작곡이자 서브 타이틀곡인 '플로우(FLOW)'를 비롯해 '스탠드 업(Stand Up)'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페셜 무대를 꾸미며 그간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다. 아련하고 따듯한 위로를 담은 트랙 '플로우'는 감성 가득한 무대를, '스탠드 업'으로는 청량하고 시원한 에너지의 무대를 완성하며 타이틀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 '판타지아 엑스'로 강렬한 매력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컴백 기념 쇼케이스에서 하트 수 22억을 돌파했고 발매 직후 바이브 급상승 차트 1위, 한터차트 음반 차트 1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28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보이스트롯' 결승 진출자, 홍경민ㆍ슬리피ㆍ김다현ㆍ...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보이스트롯' 결승 진출자(사진제공=MBN)홍경민, 슬리피, 김다현, 조문근, 황민우...
송하예 해명, 무슨 말 했길래...
사진: 송하예 인스타그램박경 저격 의혹에 휩싸인 송하예가 해명...
'유희열 없는 스케치북', 아이유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유희열 없는 스케치북' 아이유 자장가...
방역당국 "코로나19 대규모 유행, ...
국제뉴스/DB방역당국이 코로나19 상황이 언제든지 다시 확산 될 ...
강다니엘 공식입장, 무슨 일?
사진: 강다니엘 인스타그램가수 강다니엘 측이 악성 게시글에 대...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19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