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투데이TV]'불후의 명곡' 임영웅→김희재, 트롯맨 6인 첫 출연..입담 폭발

헤럴드POP | 2020.05.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불후의 명곡'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송해 가요제 특집을 마련,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남자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해 역대급 방송을 예고했다. 오는 23일과 30일 2주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트롯맨 6인이 첫 출연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끈다.

먼저 임영웅은 “불후의 명곡에 나가고 싶다는 소망이 있었는데 출연하게 되어 밤잠을 설쳤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으며, 김희재는 “이제껏 섰던 그 어느 경연 무대보다 떨린다”며 긴장감을 고스란히 내비쳤다. 하지만 긴장도 잠시, 토크대기실에서는 각종 개인기부터 히트곡 메들리는 물론 물오른 예능감까지 뽐냈다.

특히 이날 임영웅의 노련한 말솜씨에 MC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이에 임영웅은 “말 잘한다는 얘기 처음이다.

오늘 말 많이 하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불후의 명곡’ MC자리까지 노렸다는 후문. 한편 영탁은 “미스터트롯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곡을 주고 있다”며 직접 작사, 작곡한 장민호의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유쾌하고 재밌는 가사에 출연진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장민호는 “영탁이 아이디어가 좋다”고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가 형성되었다.

하지만 이찬원은 “영탁에게 두 곡을 받았는데 한 곡은 너무 좋지만, 여기까지 하겠다”며 말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불후의 명곡’에서는 영탁과 장민호의 첫 만남이었던 ‘스펀지’ 실험맨 활약상, 장민호의 아이돌 시절 모습, ‘출발 드림팀’, ‘전국노래자랑’ 등 출연진들의 과거 희귀 영상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 트롯맨 6인의 환상적인 케미는 오는 5월 23일과 30일, 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방영된다. 사진제공=KBS
popnews@heraldcorp.com
0 0
저작권자 ⓒ 헤럴드POP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원장 코로나19 확진 대구 범어동 학원 29명 음성... 7...
지난 27일 대구 수성구 오성고에서 고3 학생 1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자 학교가 폐쇄되고 교내에 드...
강서은 전 아나운서, 내달 경동그...
[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전 KBS 아나운서 강서은이 내달 21일...
북한인권증진집행계획 국회 보고…...
[서울=뉴시스] 김성진 기자 = 통일부가 '제2차 북한인권증진...
“민경장군 맞아요?” 김민경 화보...
코미디언 김민경의 화보가 공개되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최근 한...
“더운 여름에도 빛나게” 휠라, ...
배우 김유정의 여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휠라(FILA)는 김유정...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5월 28일 [목]

[출석부]
파워에이드
[포인트경매]
농촌사랑상품권(농협)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