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아이콘택트 노주현, 노형욱과 재회…"내가 너무 무심했다"

더팩트 | 2020.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노주현과 노형욱이 채널A 예능 '아이콘택트'를 통해 재회했다. 두 사람은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에서 아버지와 아들을 연기했다. /채널A '아이콘택트' 캡처
배우 노주현과 노형욱이 채널A 예능 '아이콘택트'를 통해 재회했다. 두 사람은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에서 아버지와 아들을 연기했다. /채널A '아이콘택트' 캡처

노주현·노형욱,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서 부자 연기

[더팩트 | 문병곤 기자] 추억의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에서 부자 연기를 했던 배우 노주현과 노형욱이 재회했다.


노형욱은 지난 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눈맞춤 상대로 노주현을 지목했다. 노형욱은 드라마 '육남매', 영화 '몽정기' 등에 출연한 아역 배우로 지난 2003년 종영한 SBS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에서 노주현과 아들과 아버지로 호흡을 맞췄다.


36세가 된 그는 10대까지 활발히 배우로 활동했지만 한동안 모습을 볼 수 없었다. 노형욱은 그 이유에 대해 "9년 전 아버지가, 3년 전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완전히 혼자가 됐다. 먹고 살기 위해 대학 조교는 물론 택배 상하차, 방송국 대본 배달까지 해 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노형욱은 "혼자가 되고 나서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에서 제 아버지 역할이셨던 노주현 선생님 생각이 많이 났다"고 눈맞춤 신청 이유를 밝혔다.


노형욱의 눈맞춤 상대로 지목을 받은 노주현은 그와 만남에 앞서 제작진과 인터뷰를 나눴다. 노주현은 인터뷰에서 "형욱가 어렵다는 소식을 한 번 정도 들은 것 같다. 그때 내가 꼼꼼히 챙기지를 못했다"고 미안해했다.


이후 눈맞춤 시간이 됐고 두 사람은 다정한 눈빛을 교환했다. 그리고 '똑바로 살아라'의 명장면들을 추억하며 담소를 나눴다. 이에 노형욱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도 지금 선생님과 얘기하는 것처럼 긴 대화를 나눈 적이 없다"고 말했다. 또 그동안 연기 대신 각종 아르바이트로 힘들게 살아야 했던 근황도 전했다.


노형욱의 말을 들은 노주현은 "왜 연락을 안 했어"라며 "내 앞가림하느라고 챙기지 못했구나. 지내 놓고 보니 너무 내가 무심했구나. 이게 똑바로 사는 게 아닌데"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캐릭터들이 똑바로 못 사니까 붙인 제목이 '똑바로 살아라'다. 정말 똑바로 살기가 쉬운 게 아니다"라며 "그동안 힘들었겠지만 인생은 또 흘러간다. 중심을 벗어나지 말고 똑바로 살아"라고 조언했다. 또 아버지와 살가운 대화를 못 해 아쉽다는 노형욱에게 "어느 아들이든 다 그런 아쉬움은 있다"고 위로했다.


'아이콘택트'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평생 갈 꼬리표" 이달의 소녀 츄, 무차별 폭로에 선...
이달의 소녀 츄의 학폭 의혹을 제기했던 작성자가 허위 사실이었다며 입장을 번복한 뒤 사과했다. /이선화 ...
2021년 강원 수출 사상 최대 25억...
[뉴트리션] 강원도는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수출...
통영시, 2021년 모바일헬스케어사...
[뉴트리션] 통영시는 2월 24일 부터 통영시 관내 ...
제주지역 첫 코로나19 백신 3,900...
[뉴트리션]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26일 신종 코...
오!주인님 이민기·나나, 촬영 스...
MBC 새 수목드라마 '오!주인님' 제작진은 24일 나나의 첫 촬영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