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플라, 소장가치 높인 정규 2집 u n u 발매

더팩트 | 2020.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플라가 지난 9일 두 번째 정규앨범 'u n u' 피지컬 음반을 발매했다. 지난 1월과 3월 발표한 파트1과 파트2 합본 앨범이다. /메킷레인 제공
나플라가 지난 9일 두 번째 정규앨범 'u n u' 피지컬 음반을 발매했다. 지난 1월과 3월 발표한 파트1과 파트2 합본 앨범이다. /메킷레인 제공

개코·딘·콜드·오왼 등 피처링진 화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래퍼 나플라(nafla)가 두 번째 정규앨범 풀 버전을 발매했다.


나플라가 지난 9일 두 번째 정규앨범 'u n u(유 앤 유)'를 발매했다. 각각 지난 1월과 3월 발표한 'u n u part.1', 'u n u part.2'를 합친 앨범으로 별도의 음원 공개 없이 피지컬 음반으로만 발표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나플라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7년 발매한 'ANGELS(엔젤스)' 이후 2년 5개월 만이다. 그는 기존 음악 스타일을 넘어 랩, 뉴스쿨, 팝 록, 알앤비 등 총 19개 트랙을 통해 외로움이라는 주제를 무겁지 않게 다뤘다.


여러 형태의 외로움이 담긴 'u n u part.1'의 타이틀곡 'gucci girl(구찌 걸)'은 눈앞에서 좋아하는 이성을 놓치는 안타까움을 담았다. 사랑에 대한 외로움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유명세를 얻은 후 일상 생활에서 직접 느낀 감정과 현대 사회상을 반영해 현대인의 외로움을 가사에 녹여냈다.


part.2의 첫 번째 타이틀곡 '가게송(i'm in love)'은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을 가사에 담았다. 두 번째 타이틀곡 'someday(썸데이)'는 시간의 흐름에 대한 외로움을 노래한 곡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쇼미더머니8'의 인연으로 만난 유자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 밖에도 같은 소속사인 오왼(Owen)을 비롯해 R&B 싱어송라이터 딘(DEAN)과 후디(Hoody),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 알앤비 싱어 비비(BIBI) 등 내로라하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나플라의 새 앨범에 참여해 다채로운 사운드를 완성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허지웅 일침 "KTX 햄버거 진상녀 꼴사나워..."
허지웅 일침 KTX 햄버거 진상녀 꼴사나워...(사진= 허지웅 SNS 캡쳐)허지웅이 KTX 햄버거 진상녀에게 일침...
경남FC, 용병 에르난데스와 함께 2...
사진제공:경남FC경남FC는 오는 7일 오후 4시 광양 전용구장에서 ...
[속보]결승 앞둔 미스트롯2 문자 ...
[속보]결승 앞둔 '미스트롯2' 문자 투표 공정성 논란 제기...
충남도, 도민참여예산제 간담회
충남도 도민참여예산제 운용 등 간담회(충남=국제뉴스) 박창규 ...
오마이걸 아린, 주얼리 화보서 우...
사진제공=다미아니(DAMIANI)오마이걸 아린이 이탈리아주얼리 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4일 [목]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왕뚜껑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