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복면가왕 "오늘 가왕 바뀔 수 있다" 5연승 가왕 걸리버 이원석이 인정한 가왕 교체설?!

국제뉴스 | 2020.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125대 가왕석에 도전하는 3연승 가왕 ‘주윤발’과 범상치 않은 실력을 가진 복면가수들의 대접전이 펼쳐진다.


화제의 가왕 ‘주윤발’의 연승 행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판정단으로 자리한 5연승 가왕 ‘걸리버’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오늘 가왕 바뀔 수 있다”며 가왕 교체설을 제기해 긴장감을 높인다. 이원석은 “내가 떨어지던 날과 분위기가 비슷하다”며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기세가 심상치 않음을 적극 암시한다.


그러나 가왕 ‘주윤발’의 가왕전 무대가 펼쳐지자 판정단들은 “무대를 본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라고 극찬하며 박수를 보내 결과를 더욱 예측할 수 없게 한다.


한편 김구라가 ‘그분’이 확실하다며 거물급 가수의 이름을 언급하며 눈길을 끌기도 한다. 김구라는 목소리는 물론이고, 특유의 마이크 잡는 습관을 자제(?)하지 못해 순간적으로 티가 났다며 스스로의 추리를 확신한다. 과연 김구라의 예상은 적중할 것인지는 오늘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355명·사망자 2명…누적 ...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3월 1일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총 355...
사랑의콜센타 임영웅이 부른 조항...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조항조 (사진-사랑의콜센타)'사랑의 콜...
제5회 신통일세계 안착을 위한 100...
한학자 총재가 28일 열린 '신통일세계 안착을 위한 100만 온라인...
2월 수출 역대 두번째 실적...반도...
국제뉴스db올해 2월 우리 수출이 1년 전보다 9.5% 늘어났다.산업...
컴백 선미, 꼬리 (TAIL)로 보여준 ...
가수 선미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지난 2월 23...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1일 [월]

[출석부]
몽쉘크림3000 포스틱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