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윤두준, 제대 후 첫 행보는?

국제뉴스 | 2020.04.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윤두준 SNS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10일 제대한다.


10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4월 10일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이 육군 병장으로 만기 전역을 한다”고 밝혔다.


윤두준 역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다사다난했지만 그만큼 정신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며 “군 생활을 하면서 함께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만들어나간 부대원들, 너무나 많이 아껴주시고 힘이 되어 주신 간부님들,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과, 오랜 시간 정말 꿋꿋하게 잘 견뎌주고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속사는 “가장 먼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으나 최근 ‘코로나 19’ 여파로 아쉽게도 오프라인 행사를 할 수 없게 돼 제대 당일 브이앱을 통해 제대 후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윤두준은 지난 2018년 8월 24일 현역으로 입대, 육군 제12보병사단에서 헌병으로 군 복무를 했으며 2019년 4월 상병 3개월 조기진급한 바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화미사, 수딩&리프팅 선인장 열매 팩 출시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천연 유기농 보검선인장 열매와 줄기를 갈아 넣어 만든 '수딩&리프팅 선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8일 [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