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계약우정 신승호, 카리스마·미스터리 아우라로 가득 채운 60분!.."첫 방송부터 시선 강탈"

국제뉴스 | 2020.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출처 : KBS 2TV '계약우정' 방송 캡처]

'계약우정' 신승호가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아우라를 발산하며 60분을 꽉 채웠다.


지난 6일에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연출 유영은, 극본 김주만, 제작 메가몬스터)에서 신승호는 일대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전설로 추앙받는 소년 '허돈혁' 역으로 분해 안방극장의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이날 돈혁은 무수한 무용담을 뒤로한 채 제일 고등학교로 복학하며 등장, '아이언맨'이라 불릴만한 탄탄한 피지컬과 묵직한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같은 반 불량 학생 김대용(이정현 분)의 시비에도 흔들리지 않고 은근한 여유까지 보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돈혁은 죽은 전 여자친구 신서정(조이현 분)의 사물함을 지그시 응시하며 내면의 씁쓸한 감정을 드러내 궁금증을 유발했다. 더불어 과거 서정의 문자메시지에 있던 '젖은 모래는 발자국을 기억한다'라는 문장을 박찬홍(이신영 분)의 시에서 발견하며 당황했다. 강한 외면과 달리 서정을 향한 애틋한 모습은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었다.


결국 돈혁은 찬홍에게 '젖은 모래는 발자국을 기억한다'는 표현이 그의 생각에서 비롯된 건지 알아내기 위해 찬홍을 도왔다. 대용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찬홍을 대신해 맞서 싸운 그는 고마워하는 찬홍에게 “갚아야지 너도. 아까 동의했잖아”라며 곧바로 차가운 얼굴을 드러냈다. 급기야 “뛰어내려”라며 찬홍의 목을 움켜쥐고 옥상 난간으로 밀어붙이는 '충격 엔딩'을 장식, 그의 살벌한 눈빛이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신승호는 '계약우정'에서 압도적 카리스마를 지닌 소년 '허돈혁'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든든한 비주얼은 물론, 전설의 주먹답게 단단한 피지컬과 실감 나는 액션을 선보이며 캐릭터 그 자체를 표현해낸 것. 또한 서정의 죽음과 관련된 일 앞에서는 싸늘한 면모까지 보이며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극을 흥미롭게 이끌어갔다. 이처럼 첫 회부터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승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승호를 비롯해 이신영, 김소혜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 3회, 4회는 오늘(7일,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스타벅스 해명, 사유리 문전박대 논란에 결국...
스타벅스 해명, 사유리 문전박대 논란에 결국...스타벅스 해명 입장이 전해졌다.지난 24일 사유리아파트 화...
지드래곤(지디) 제니 열에설에 YG ...
지드래곤(지디) 제니 열에설에 YG 공식입장 확인 어려워(사진= S...
김가은 합류, 어떤 역할로 안방극...
김가은 합류, 어떤 역할로 안방극장 돌아오나?(사진= 소속사 제...
기성용 법적대응, 성폭행 논란에 ...
기성용 법적대응, 성폭행 논란에 '선 긋기'기성용 법적대...
최향, 부끄러워도 포즈는 완벽하게...
가수 최향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신관에서 진행되는 '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비요뜨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