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우 황영희,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캐스팅!

국제뉴스 | 2020.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 :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배우 황영희가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 합류한다.


깊은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다수의 작품 속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신스틸러로 맹 활약을 펼치고 있든 배우 황영희가 상반기 기대작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히트작 메이커' 김은숙 작가와 '태양의 후예'의 백상훈 감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정지현 감독이 연출을 맡은 '더 킹-영원의 군주'는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던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극 중 황영희는 도박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강신재(김경남 분)의 엄마 민화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자연스러운 연기를 바탕으로 악녀는 물론, 고상한 사모님, 억척스러움, 애달픈 모성애 등 맡은 캐릭터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는 황영희가 선보일 생활력 없는 모성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이는 상황.


한편, 상반기 기대작으로 숱한 화제를 만들어 내고 있는 '더 킹-영원의 군주'는 '하이에나' 후속으로 오는 4월 17일(금) 첫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충남교육청, 원격 고등학교 공동교육과정 운영
김지철 교육감(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2021학년도 1학기부터 정규수업...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9일 [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