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소혜x정지소x조이현, 경자년 빛낼 '99년생 新트로이카'

OSEN | 2020.03.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OSEN=하수정 기자] 1999년생 배우 김소혜, 정지소, 조이현의 활약이 심상치 않다.


#디테일있는연기 #다채로운매력 김소혜


2016년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김소혜.


2019년 개봉한 영화 ‘윤희에게’에서 씩씩하고 당찬 딸 새봄 역을 맡아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신인 연기자로 확실히 자리잡았다.


오는 4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에서 이신영(찬홍)의 첫 사랑이자 모든 남학생들의 선망 대상인 여고생 세윤 역으로 분한다. 색다른 모습을 예고하고 있는 김소혜에게 어느때보다 이목이 집중된다.


#개성있는연기 #무궁무진_잠재력 정지소


2012년 MBC 드라마 ‘메이퀸’에서 손은서의 아역 배우로 연기를 시작한 정지소.


정지소는 여러 작품을 통해 아역 배우로 차근차근 자신의 길을 닦으며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었다. 특히, 2019년 영화 ‘기생충’ 속 이선균(박사장)의 딸 다혜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최근 종영한 tvN ‘방법’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숏컷 헤어 변신과 안정적인 연기로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극 중 백소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무궁무진 잠재력을 보여줬다.


#흡인력있는연기 #차세대_유망주 조이현


2018년 웹드라마 ‘복수노트’로 데뷔해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한 조이현.


신선한 마스크와 특유의 매력으로 다수의 뮤직비디오, 드라마, 독립영화, 광고 등을 통해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2019년 영화 ‘변신’과 드라마 ‘나의나라’를 통해 전혀 다른 두 캐릭터를 실감나는 연기로 그려내며 주목해야 하는 ‘뜨거운 신예’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무엇보다 올 상반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계약우정’까지 캐스팅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차세대 유망주’ 조이현의 활약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스크린부터 브라운관까지 모두 섭렵한 ‘괴물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소혜, 정지소, 조이현. 99년생 ‘新 트로이카’로 불리는 이들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왼쪽부터 김소혜, 정지소, 조이현

0 0
저작권자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구해줘 홈즈’ 고양시 전원주택 두 지붕 세 가족 장...
MBC : ‘구해줘! 홈즈’[헤럴드POP=최하늘 기자]고양시의 매물이 소개됐다.29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
日 신규확진 200명대 진입… 벌써 ...
도쿄도(東京都)를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
아베 '2주간 코로나 확진자 30배이...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28일 도쿄 총리관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그릴리쉬와 산초 맨유 온다면? 포...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맨체스터 유...
'미우새' 홍자매, 웨딩드레스 입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3월 30일 [월]

[출석부]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경매]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