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정연 국민안내양TV, 태안 농산물 널리 알립니다

뉴시스 | 2020.03.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전=뉴시스] 유순상 기자 = 태안군이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우수 농산물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가수의 SNS를 통해서도 홍보효과를 거두고 있다.

26일 군에 따르면 가수 김정연의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에서 태안 특산품인 호박고구마와 천일염, 고춧가루, 육쪽마늘 등이 소개되고 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직격탄을 맞은 지역 농가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판로를 모색하던 가세로 군수가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김씨에게 부탁, 성사됐다.

김씨는 'KBS 6시 내고향'에서 '국민안내양'이라는 캐릭터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뭐든지 팔아드립니다'라는 코너를 개설, 태안지역 농수산물을 홍보하고 전국 지자체와 구독자 간 직거래를 돕고 있다.

특히 탤런트 겸 가수 이동준과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주목받은 아들 이일민(배우)이 동반 출연, 태안산 로컬푸드를 널리 알렸다. 27일 '국민안내양TV'에서 볼 수 있다.

태안군 관계자는 "군 친환경 로컬푸드 새 판로 개척을 위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우수 농산물을 많은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은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학교급식이 중단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친환경 농산물 재배농가를 돕기 위해, 군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친환경 농산물 재배농가 돕기 판촉행사(친환경농산물 꾸러미)’와 금요장터를 운영한 바 있으며,



태안군 로컬푸드 직매장을 통해 시중가보다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신선한 무기농 친환경 농산물을 판매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의 판로 개척에 힘쓰고 있다.



<사진설명> 사진은 ‘케이비에스(KBS) 6시 내고향’ 국민안내양 김정연 씨의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 모습(왼쪽 배우 이동준, 가운데 가수 김정연, 오른쪽 배우 이일민)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0 0
저작권자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재명이 나쁜X어여, 짜증나'…통합당 소속 평택시의...
발언하는 평택시의회 김동숙 의원/평택시의회 임시회 라이브 방송 캡처경기 평택시의회 미래통합당 의원이 ...
[스피드뉴스] 요즘은 이날이 꼭 아...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요즘은 이날이 ...
''저러면 엄청 혼나죠''…팬과 함...
[OSEN=잠실, 이종서 기자] 저러면 투수코치에게 엄청 혼나는 거...
정 총리 "2주간 다시 사회적 거리...
▲ 정세균 국무총리가 6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중...
식약처, 6일부터 공적마스크 대리...
(서울=국제뉴스) 최보광 기자 = 공적 마스크 대리구...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4월 7일 [화]

[출석부]
포스틱
[포인트경매]
[신세계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