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송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주인공 [공식]

스포츠동아 | 2019.12.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송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주인공 [공식]

신예 송강이 넷플릭스와 다시 한 번 손을 잡았다.

올 하반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으로 차세대 스타 배우로 자리매김한 송강이 새로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연출 이응복, 극본 홍소리·김형민·박소정,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스튜디오 N)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동명의 인기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 특히 ‘미스터 션샤인’, ‘태양의 후예’, ‘도깨비’의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극 중 송강은 은둔형 외톨이지만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다시 나오는 주인공 차현수 역을 맡았다. 이미 ‘좋아하면 울리는’을 통해 ‘新 만찢남’으로 떠오른 그가 마찬가지로 웹툰 원작인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 이전 작품들에서 보여줬던 꽃미남 이미지와 달리 ‘스위트홈’에서는 비극적인 상황 속 극한에 치닫는 내면 연기부터 괴물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사투에서 보여줄 거침없는 액션 연기까지, 이제껏 보지 못한 송강의 강렬한 연기 변신이 예고돼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2017년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한 이후 ‘밥상 차리는 남자’, ‘뷰티플 뱀파이어’를 통해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린 송강은 올해 ‘좋아하면 울리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로 차세대 20대 대표 남자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제작이 확정된 가운데, 믿고 보는 이응복 감독과의 첫 작품 ‘스위트홈’까지 다가오는 2020년 본격적인 주연 행보를 이어갈 송강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정체 누구? 쉽쥬 정체는 윤...
'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사진-복면가왕 캡쳐)'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 정체를 두고 궁금...
이장희, 나이 75세 울릉도 낭만 사...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가수 이장희(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해외입국자 코로나접종 완료땐 격...
국제뉴스DB7월 1일부터 해외 예방접종 완료자는 국내 입국 시 격...
한예슬 남자친구·최지우 남편 저...
한예슬 남자친구·최지우 남편 저격한 가세연 선 넘었다(사진=유...
‘복면가왕’ 쉽쥬=배우 윤기원 “...
‘복면가왕’ 쉽쥬의 정체는 배우 윤기원이었다.13일 오후 방송...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3일 [일]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