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의 나라 인교진, 의리는 물론 사랑꾼 매력 발산 잘생김은 덤이오!

국제뉴스 | 2019.11.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의 나라' 인교진이 전매특허 감초 연기에 확 달라진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교진은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극본 채승대, 연출 김진원)에서 '휘벤져스'의 일원 박문복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인교진은 극 중 끈끈한 우정과 깨알 같은 유머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화월(홍지윤 분)을 향한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해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퍼트리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나의 나라' 10회에서는 6년이 흐른 후 의사병의 거처에서 지내는 문복의 모습이 그려졌다. 문복은 의조들에게 기상천외한 약을 만들어 파는 등 엉뚱한 모습은 여전했지만 몰라보게 말끔해진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문복은 잘생긴 외모를 뽐내며 이화루를 찾았고, 문복의 애정공세를 밀어내기만 했던 화월은 확 달라진 문복의 모습에 흔들린 듯 수줍게 얼굴을 붉혔다. 이에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진척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긴장감 넘치는 극강의 몰입도를 이어가고 있는 '나의 나라'에서 유일하게 짧지만 유쾌한 상황을 만들어내는 두 사람의 밀당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인교진은 '나의 나라'에서 트레이드마크와도 같던 까만 이를 비롯, 군역 생활의 찌든 분장을 지워내고 본래의 잘생긴 외모를 드러내며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더욱이 외모는 변했지만 여전히 구수한 사투리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인교진만의 전매특허 코믹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에 반환점을 돈 '나의 나라'에서 인교진이 또 어떤 다채로운 연기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줄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인교진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는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 업데이트! "정답은 OOO"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 공개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가 출제됐다.13일 오전 10시 출제된 오늘의 퀴즈는 ...
제주 아쿠아플라넷 홍원희 수의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TV 동물농장' 붉은 바다거북(사진제...
러시아 코로나19 확진 급등세…스...
러시아가 자국이 개발한 스푸트니크 V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의 ...
진성, '엄마의 봄날' 300회 특집에...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엄마의 봄날'(사진제공 = TV CHOSUN...
덴마크 에릭센, 경기 중 쓰러져 심...
덴마크 축구대표팀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유로 2020 도중 쓰러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3일 [일]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비요뜨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