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몬스타엑스, 원호 탈퇴했지만..셔누 '불륜' 논란은 계속 [종합]

스포탈코리아 | 2019.11.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몬스타엑스 원호(왼쪽)와 셔누 / 사진=스타뉴스
몬스타엑스 원호(왼쪽)와 셔누 / 사진=스타뉴스


채무 불이행 논란에 휩싸인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멤버 원호가 팀을 탈퇴했다. 하지만 멤버 셔누가 유부녀와 불륜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계속 되고 있다.
3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원호의 탈퇴 소식을 알렸다. 스타쉽 측은 "당사는 몬스타엑스 멤버 원호와 논의 끝에 개인사로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원호의 의견을 존중하여 오늘 자로 멤버 원호가 몬스타엑스를 탈퇴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라며 "멤버 원호는 금일 이후 스케줄부터 참여하지 않으며, 향후 몬스타엑스의 스케줄은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만 이 사안에 있어 악의적이고 왜곡된 주장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원호는 과거 코미디TV '얼짱시대'에 함께 출연한 정다은의 폭로로 채무 불이행 논란이 불거졌다. 이후 정다은과 그와 동성 열애 의혹에 휩싸인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무면허 운전 의혹, 특수 절도 혐의 등을 추가 폭로하며 논란이 커졌다.

원호는 3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손 편지를 공개하며 사과를 전했다. 원호는 "저의 개인적인 일들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송구스럽습니다"라며 "저는 오늘 부로 몬스타엑스에서 탈퇴한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상황들로 멤버들까지 피해를 입게 되어 미안하고 무엇보다 저를 믿어주신 팬 분들께 실망을 끼쳐 드려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저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시는 모습은 더 이상 지켜볼 수 없어서 내린 결정입니다. 몬스타엑스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멤버들은 저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한서희는 몬스타엑스의 또 다른 멤버인 셔누의 불륜 의혹을 제기했다.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정다은이 받은 메시지라며 한 캡처 이미지를 게재했고 이에 따르면 셔누가 한 여성과 사적인 만남을 가졌으나 이 여성이 기혼 상태임을 모르고 만나 부부지간 소동에 휘말릴 뻔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셔누는 (논란이 된)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 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안했다"며 "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이와 함께 "어떠한 경위이든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린다"며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해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몬스타엑스는 논란을 겪은 원호의 탈퇴에 이어 셔누까지 힘든 시간을 겪고 있다.

컴백 활동으로 바쁜 몬스타엑스가 오해를 풀고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을지 주목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특징주] 에이프로젠KIC 11% 상승 한국거래소 상장 준...
[특징주] 에이프로젠 KIC에이프로젠KIC 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다.12일 오전 10시 46분 기준 에이프로젠KIC는...
김창열 사임, 이하늘 갈등 전말 재...
김창열&이현배. 2021.04.16.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그룹 DJ D...
프랑스 대통령·할리우드 스타가 ...
‘맥스본x크리스찬 코완 점퍼’ 이미지 시중에 볼 수 없는 ...
서울시립광진청소년센터, 코로나 ...
2020 광진구 청소년어울림마당 활동 스케치 서울시립광진청...
방탄소년단, 美 BBMA 퍼포머 확정...
방탄소년단이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 퍼포머로 확정됐다. 방...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2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