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사)대한홀덤협회, NFT시드권 홀덤대회 최초로 개최

국제뉴스 | 2023.11.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대한홀덤협회, NFT시드권 홀덤대회 최초로 개최
사단법인 대한홀덤협회는 오는 1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최초로 NFT시드권 홀덤대회를 개최한다(사진=(사)대한홀덤협회)

(서울=국제뉴스) 이지영 기자 = 사단법인 대한홀덤협회(회장 이석영, 이하 '협회)가 드디어 국내 최초로 NFT시드권을 통한 안전한 홀덤대회를 오는 12월 16일~17일 양일간에 걸쳐 개최한다. '협회'가 그 동안 대회를 서두르지 않았던 이유는 합법적인 기준과 마인드스포츠로서의 위상을 갖출 대회를 마련하기 위한 준비과정에서 철저를 기하기 위함이었다.


인천에 소재한전용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2억1천4백만원이며 , 방송을 통해 투명하게 주요 대회장면이 공개된다. '협회'는 합법적 가이드를 제시하고, 공익적 목적을 준수하며 정부관계자와 함께 업계를 계도하여 왔기에 이런 기준에 가장 이상적인 방법을 찾을 수 있었고, 근본적으로 불법성을 배제한 방식을 찾기 위해 정부 관계자 등과 많은 공유를 통해 이번 대회를 체계적으로 준비한 것이기에 관련업계의 반응도 뜨겁다.


일부 대회의 시드권이 오픈채팅방이나 대회현장 등에서 현금화 거래로 대회의 투명성과 합법성이 훼손되고, 스포츠로서 토너먼트를 즐기는 선량한 대다수의 플레이어들이 안전장치없이 사행성 환경에 노출돼 왔기에, 이번 대회는 이를 바로 잡아줄 기준점을 제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협회'는 합법화의 기준에 부합하는 NFT 시드권과 시상금을 도입하게 됨으로써, 현금이나 경품을 제공하는 불법적인 대회와 차별화하였으며, 이런 내역에 대해서도 투명하게 내용이 공개된다.


이번 대회는 (사)대한홀덤협회가 주관하는 첫 번째 대회로서,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STN홀덤 아레나' 전용 경기장에서 열리며 대회 참가 접수는 11월 10일부터 12월 15일 오후 6시까지 이며,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협회 준회원 이상의 가입매장에서 시드권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시드권 획득시 자동으로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대회 1일차에는 MAIN EVENT(120,000,000GTD)가 진행되며 선발된 100명의 선수들이 토너먼트 형식으로 세미 파이널까지 진행하고, 세미파이널 진출자들은 다음날 오후1시에 우승트로피를 놓고 DAY2를 치르게 된다. 또한 12월 16일 16시에는 2번째 경기인 SINGLE DAY NHL EVENT(30,000,000GTD)가 개최되어 선발된 60명이 우승상금을 놓고 경합하게 되며, 12월 17일 2일차 오전11시에는 3번째 경기인 DEEP STACK EVENT(64,000,000GTD)가 선발된 80명이 우승상금을 두고 겨루게 된다.


이석영회장은 "곧이어 필리핀, 베트남 등과의 대회를 준비 중에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역량을 인정받는 협회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왔다.


'협회'는 이런 취지를 함께 하고, 상생을 원하는 후원사와 회원사 및 개인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사단법인 대한홀덤협회로 전화하거나 협회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된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9일 [토]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