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성관계 거절 8년 사귄 연인 폭행한 전과 14범 남성, 6개월 징역형

우리뉴스 | 2023.01.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폭행, 폭력 이미지. (사진 출처=픽사 베이)폭행, 폭력 이미지. (사진 출처=픽사 베이)

(서울=우리뉴스) 설현수 기자 = 8년 사귄 연인이 성관계를 거부했다는 이유로 수차례 폭행한 남성이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2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법 형사5단독(홍순욱 판사)은 지난달 15일 상습폭행 혐의로 A씨에게 징역 6개월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해 3월30일 서울시 강북구에 위치한 자택에서 8년 사귄연인B씨와 함께 술을 마시다 성관계를 요구했다.

간경화가 있는 B씨가 이를 거부하자 A씨는 주먹 등으로B씨의 머리 부위를 폭행했다.

또한 A씨는 지난해 4월10일에도 자택에서술을 마시다방에서 자고 있던 B씨에게 욕설을 하며 머리채를 잡아 바닥과 벽에 내려 찍고 주먹으로 얼굴 부위를 때렸다.

특히 폭행 혐의를 포함해 전과 14범인 A씨는 지난2005년 11월24일 폭행죄로 벌금 5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 8월8일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위험운전치상) 혐의 등으로 징역 1년6개월을 선고받고 현재 복역중이다.

A씨는 폭행 이외에도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상해 혐의 등으로도 징역을 선고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재판부는 "범행 전력, 범행 수법, 범행 횟수, 동일한 범행이 수차례 반복된 점 등을 고려해 A씨의 범행은 상습폭행에 해당한다"고 판시했다.

3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