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택시기사·동거녀 살해 이기영, 검찰 송치…"추가 범행은 없다"

한국스포츠경제 | 2023.01.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연합뉴스/연합뉴스

[한스경제=김정환 기자]동거하던 여성과 택시 기사를 잇따라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이기영(31)이 오늘(4일) 오전 얼굴을 가리며 검찰에 송치됐다.


4일 경기 일산동부경찰서는 이기영에게 강도살인과 살인, 사체 은닉, 절도, 사기, 여신전문금융법 위반 등의 혐의를 적용해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


이기영은 '피해자 유가족에게 할 말 없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죄송합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무엇이 죄송하냐'는 추가 질문에 "살인해서 죄송합니다"라고 했다. 이기영은 '추가 피해자는 없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없습니다"라고 답했다.


이기영은 지난해 12월 20일 오후 11시께 술에 취해 운전하다 접촉사고를 낸 뒤, 60대 택시기사를 집으로 유인해 둔기로 살해하고 시신을 옷장에 유기, 지난해 8월에는 동거하던 50대 여성을 둔기로 살해해 시신을 유기한 혐의 등을 받는다.

'택시기사와 동거녀 살해 혐의를 받는 이기영 /경기북부경찰청 제공'택시기사와 동거녀 살해 혐의를 받는 이기영 /경기북부경찰청 제공

한편 경기북부경찰청은 지난해 12월 29일 신상정보공개심의위원회를 열고 이기영의 얼굴 사진과 이름, 나이 등의 신상정보를 공개했다.


(사진=연합뉴스)

1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3일 [목]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꼬북칩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