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도로교통공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DB손해보험과 어린이 교통사고 Zero 안심 대한민국 만들기업무협약 체결

국제뉴스 | 2022.1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30일(수) 어린이 교통사고 Zero 안심 대한민국 만들기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왼쪽) 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 이영재 지역본부장, (가운데) DB손해보험 박기현 전략기획팀장, (오른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수봉 서울3지역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도로교통공단]30일(수) 어린이 교통사고 Zero 안심 대한민국 만들기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왼쪽) 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 이영재 지역본부장, (가운데) DB손해보험 박기현 전략기획팀장, (오른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수봉 서울3지역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도로교통공단]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이주민)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 DB손해보험(대표이사 김정남)과 30일(수) DB손해보험 본사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Zero 안심 대한민국 만들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공단이 현재 운영 중인 어린이 교통안전 교실에 DB손해보험은 운영 예산 2억 원을 후원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교육·홍보용품 등의 제작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공단은 교통안전교육지도사를 선발하고 양성하여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양질의 체험형 교통안전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각 기관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더불어 새정부 국정과제인 '국민이 안심하는 생활안전 확보'에 적극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도로교통공단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양질의 체험형 교통안전교육이 보다 더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어린이 교통사고 Zero 안심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각 기관은 유기적으로 협업하여 어린이 교통안전교실을 발전시켜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비타500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