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필리핀한국국제학교 동영상 제작동아리, 소아암어린이돕기 성금 전달

국제뉴스 | 2022.1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리핀한국국제학교 동영상 제작 동아리 선생님과 학생들 [사진=(재)한국소아암재단]필리핀한국국제학교 동영상 제작 동아리 선생님과 학생들 [사진=(재)한국소아암재단]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지난 29일(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이성희)은필리핀한국국제학교동영상제작동아리학생들이소아암어린이돕기성금을기부했다고금일[29일]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투병중인어린이들을위해치료비지원사업,정서지원사업등다양한활동을하고있으며,이번에기부된성금은환아들의정서지원사업에사용될예정이다.


필리핀한국국제학교동영상제작동아리학생들은학교가지진이자주발생하는필리핀지역에위치하고있기때문에학생들의생존과연계된중요한교육자료를직접제작해보자는취지로영상을제작했다.이영상을제7회학교재난안전콘텐츠공모전에출품하여동영상부분우수상에입상했고,입상상금의일부를(재)한국소아암재단에기부했다.


동영상제작동아리담당심준보선생님은"아이들과입상이후상금을어떻게사용할지학생들과함께고민하던도중어려운아이들을돕는곳에사용하면좋겠다는학생들의의견을종합하여기부에동참하게되었다.흔쾌히동참해준학생들(권지현,정원,최세은,안준우,임성원,임주혁)에게고마움을전하며,앞으로도다른사람들을돕는일에적극적으로참여하는멋진사람이되었으면한다."고이야기했다.


한편'필리핀한국국제학교'는학생들이소질과적성에따라희망하는자신의꿈을현실로만들어갈수있는역량을길러가며남을배려하고소통할수있는인성을갖춘세계시민으로성장할수있도록활발한교육활동을펼치고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4일 [토]

[출석부]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 비타500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