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경찰, 상의탈의, 비키니 오토바이 남녀 불구속 송치

우리뉴스 | 2022.10.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남녀 유튜버가 서울 강남 일대에 노출이 심한 옷차림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있다. (사진 출처=인터넷 커뮤니티)남녀 유튜버가 서울 강남 일대에 노출이 심한 옷차림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있다. (사진 출처=인터넷 커뮤니티)

(서울=우리뉴스) 설현수 기자 = 경찰이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상의를 탈의한남성과 함께 비키니를 입고 오토바이를 탄 유튜버를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상의를 탈의하고오토바이를 운전한A씨와 비키니 차림으로 함께 오토바이를 탄 B씨를 경범죄처벌법상 과다노출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지난 7월31일 A씨는 상의를 입지 않은채 서울 강남 일대에서 오토바이를 운전했으며, 뒤에는 비키니 차림의 B씨가 동승했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 상의를 탈의한 남성과 비키니를 입은 여성이 비를 맞으며 오토바이를 타는 모습을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와 논란이 일었으며, A씨는 바이크 관련 콘텐츠 등을 제작하는 유튜버로 확인됐다.

한편 이들이 혐의로받고 있는 경범죄처벌법은 공개된 장소에서 공공연하게 신체 주요부위를 노출해 타인에게 부끄러운 느낌이나 불쾌감을 주는 행위를 금지하는 법으로,10만원 이하 벌금이나 구류, 과료 처분을 받을 수 있다.

1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비타500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