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거리에서 흉기 휘두른 베트남 국적 30대 입건

더팩트 | 2022.08.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피해 상태 경미…조사 후 석방

서울 광진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베트남 국적 A(30) 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더팩트 DB
서울 광진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베트남 국적 A(30) 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서울 도심 거리에서 다툼을 벌이다 흉기를 휘두른 베트남 국적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광진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베트남 국적 A(30) 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베트남 국적 20대 여성 B씨도 입건했다.


A씨는 지난 14일 오후 8시28분쯤 광진구 화양동에서 지인과 다투다 그의 팔을 흉기로 찌른 혐의를 받는다. B씨는 싸움을 말리는 과정에서 소주병으로 A씨를 때린 혐의가 있다.


'외국인 여러 명이 흉기를 들고 싸운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흉기를 압수하고 A씨를 체포했다. 당시 A씨 등 4~5명은 서로 아는 관계로 생일 파티를 벌이던 도중 시비가 붙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어제 유치장에 입감했으나, 피해자 상태가 추가 치료받을 필요가 없을 정도로 경미해 조사가 마치는 대로 석방한다"고 설명했다.


bell@tf.co.kr

2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30일 [금]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