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긴축 사이클에도 주도주는 있다…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 개최

한국스포츠경제 | 2022.06.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삼성증권 제공사진=삼성증권 제공

[한스경제=최용재 기자]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미국 기준금리 인상 이후 본격적인 긴축의 시대에 따른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는 오는 30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가량 진행한다.


언택트 컨퍼런스는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며,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직접 출연해 국내외 시황에서부터 개별 섹터 분석에 이르기까지 현재 시장을 아우르는 주요 이슈들에 대한 전략을 공유한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인 리서치센터 장효선 글로벌주식팀장, EV모빌리티 담당 임은영 수석 연구위원, 정명지 투자정보팀장, TECH 담당 이종욱 수석연구위원이 출연해, 매 강의마다 10분간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주요 강연 내용으로는 △하반기 핵심 투자 아이디어 셋! △인싸의 시대! △Bofa의 도발적 시장 전망, 10월부터 미국은 대세상승장? △테슬라 제국건설에 동참하라! 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돼 있는 섹터를 위주로 구성됐다.


윤석모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장은 "미국 기준 금리 0.75% 인상 이후, 시장이 본격 '전환'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며 "긴축의 시대에 알맞은 투자 전략과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현황을 고객분들과 공유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실시간 컨퍼런스의 전체 영상과 세션별 영상은 언택트 컨퍼런스 라이브 방송 이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 편집본으로 각각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의 사전 접수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30일 당일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유튜브 링크를 제공할 예정이며, 사전 접수는 오는 29일까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 언택트 컨퍼런스의 사전 신청을 마친 고객 중,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는 모니모 또는 리서치톡에 가입한 고객이 언택트 컨퍼런스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각각 선착순 3000명, 2000명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더불어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신청 고객이 삼성증권의 리서치톡에 신규 가입 시, 선착순 3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3일 [토]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광동 옥수수수염차500ML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