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초등생 포함 일가족 3명 완도서 실종...경찰 수사 나서

우리뉴스 | 2022.06.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실종 아동 조유나.실종 아동 조유나.

(서울=우리뉴스) 김영훈 기자 = '농촌 한 달 살기' 체험을 한다며 초등학생 딸과 30대 부부 등 일가족 3명이 전남 완도에서 머물다 연락이 두절돼경찰이 소재 파악에 나섰다.

지난 25일 광주 남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광주광역시 남구에 거주하는 조유나(10) 양을 포함해 일가족 3명이 실종됐다는 것. 실종자는 조양과 그의 부모인 30대 부부 등 3명이다.

조양 가족은 학교에 '제주 한달 살기 체험'을 하러 간다면 5월19일부터 6월15일까지 한달간의 교외체험학습을 신청했으나체험학습 기간 이후에도 조양 가족과 연락이 되지 않자 학교가 지난 22일 경찰에 신고해 수사가 시작됐다.

수사 결과 조양 가족은제주에는 가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고지난달 29일 전남 완도로 입도한 것은 확인됐다.

경찰은 실종 경보 문자를 보내고, 휴대전화 위치 추적 등 소재 파악에 나선 상황이다.

경찰은 조 양 가족의 마지막 생활 반응(휴대전화 위치 정보 등)이 지난달 31일 오전 4시 쯤인 것으로 파악했고, 장소는 완도군 신지면 송곡항 인근이었다.

한편 조 양 가족의 행방을 아는 사람은 광주남부경찰서 실종수사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2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9일 [금]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T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T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