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완도 실종 일가족, 3시간 간격으로 휴대전화 꺼져...행방은?

국제뉴스 | 2022.06.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경찰청 실종아동찾기센터 블로그사진=경찰청 실종아동찾기센터 블로그

체험학습을 떠났다가 연락이 두절된 광주 초등학생 일가족 수사가 닷새째 이어지는 가운데, 실종 당일 이들 가족의 휴대전화가 세 시간 간격으로 차례로 꺼진 것으로 확인됐다고 경찰 관계자가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당시 새벽 4시쯤 완도 송곡 선착장 인근에서 조양 아버지의 휴대전화가 마지막으로 꺼졌고, 조양과 조양 어머니의 휴대전화는 그보다 세 시간 전인 한시쯤, 이틀 전부터 묵던 신지면 신리의 한 숙박업소에서 꺼졌다.


두 곳은 3.6킬로미터 정도 떨어져 있고, 차로는 5분 정도 거리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조양 가족은 지난 5월 중순부터 이달 중순까지 한 달간 제주도에서 농촌살기 체험을 하겠다며 학교에 교외체험학습을 신청했다.


하지만 조양은 복귀하기로 약속된 지난 16일 등교하지 않았고 학교 측이 가족에게 연락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고 있습니다. 이후 교육당국은 광주 남부경찰서에 아동 실종신고를 접수했다.


경찰은 CCTV 영상을 토대로 조양 일가족이 탄 차량의 동선을 추적하고 있다.


CCTV 영상 확인 결과 조양의 아버지 차량은 완도쪽으로 향하는 모습은 확인됐으나 육지로 나오는 모습은 찍히지 않았다.


또한 이들 가족의 휴대전화 기지국 등 생활반응은 지난 5월 31일 이후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경 역시 공조 요청을 받아 마지막 생활반응이 나타난 송곡항 일원에서 헬기와 연안 구조정 등을 동원해 수색중이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9일 [금]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T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T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