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연천경찰서,지역공동체치안협의체 실무 간담회 개최

국제뉴스 | 2022.05.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연천경찰서,지역공동체치안협의체 실무 간담회 개최.(사진제공.연천군)연천경찰서,지역공동체치안협의체 실무 간담회 개최.(사진제공.연천군)

(연천=국제뉴스)이운안기자=연천경찰서은생활안전과장,수사과장및연천농협조합장등15명이참석한가운데보이스피싱예방,지역공동체치안활성화를모색하기위한경찰·연천농협과간담회를20일개최했다.


이번간담회는연천농협과치안협의체계를통하여최근발생하고있는대면편취보이스피싱,지인사칭보이스피싱,대출빙자보이스피싱등범죄피해예방과은행에서다액인출시즉각신고를하는교육,증가하는보이스피싱범죄에따라지역실정에맞는치안시책을수립하고,이를실행하기위해마련됐다.


이날참석자들은보이스피싱범죄피해예방경찰활동에대한협조▲보이스피싱범죄등피해예방을위한홍보방법▲보이스피싱등피해예방활동방법▲농협·경찰신속출동체계구축등즉각적인신고로보이스피싱범죄확산방지노력등을집중적으로논의했다.


이에연천경찰서는연천농협과지속적인지역공동체치안협의체통한회의와상호적극적인협업체계구축을기반으로안건논의후농협은행외부하나로마트주출입구예방배너,예방포스터를배치,대형현수막설치등지속적홍보추진과다액인출시112즉시신고요청신속출동체계를구축하였다는데그특색이있다.


연천경찰서황세영서장은"연천농협과의지속적협업을통해보이스피싱등범죄예방및지역치안환경개선을위해최선을다하며,공동체치안활성화를위한공감대형성의중요성과평온한지역사회안정망구축을위해최선을다하겠다고"밝혔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5일 [토]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