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삼성전자,전문가용포터블SSD T7실드(Shield)출시..."성능과 내구성 모두 갖춰"

한국스포츠경제 | 2022.04.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삼성전자가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내구성을 가진포터블SSD 'T7실드(Shield)'를 출시했다./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가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내구성을 가진포터블SSD 'T7실드(Shield)'를 출시했다./삼성전자 제공

[한스경제=김두일 기자]삼성전자가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내구성을 가진포터블SSD 'T7실드(Shield)'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4월26일부터 전세계에 순차적으로'T7실드'를 출시했으며,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T7실드'는2020년CES혁신상을 수상한'T7터치(Touch)'의 후속 제품으로 삼성 포터블SSD최초로IP65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갖췄다. 내구성도 강화되어 최대3미터 높이의 낙하 충격에도 견딜 수 있게 됐다.


삼성 포터블SSD중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T7실드'는 일상 생활에서 가해지는 충격에도 데이터 손실 우려없이 사용할 수 있어 외부 활동이 많은 사용자나 고화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들도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USB 3.2 Gen 2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T7실드'는2TB모델 기준으로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1050MB/s의 연속 읽기 속도와 최대1000MB/s의 연속 쓰기 속도를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기존 포터블SSD에서 소비자가 불편을 느꼈던 대용량 파일 전송 시에 발생하는 성능저하,발열 현상을 개선했다.


이처럼 설계 최적화를 통해 고화질 영상 녹화, 편집 등 대용량 작업 시에도 성능 저하없이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T7실드'는PC, Mac,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게임 콘솔 등 다양한 장치와 호환되며, USB타입C케이블2종(C-to-C, C-to-A)이 함께 제공된다.

'T7실드'는 이전 세대 제품인T5대비 포장재를3분의1로 줄여제조 과정에서의 온실 가스 배출도 최소화했다./삼성전자 제공'T7실드'는 이전 세대 제품인T5대비 포장재를3분의1로 줄여제조 과정에서의 온실 가스 배출도 최소화했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256비트(bit) AES(Advanced Encryption Standard)하드웨어 암호화를 통해 분실 시에도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보안을 강화했다.


또,삼성 매지션(Samsung Magician)소프트웨어를 통해 제품의 성능 확인,펌웨어 업데이트 등 편리한 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T7실드'는 이전 세대 제품인T5대비 포장재를3분의1로 줄여제조 과정에서의 온실 가스 배출도 최소화했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브랜드제품Biz팀 이규영 상무는"'T7실드'는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제품으로,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나 고화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최적의선택이될 것"이라며"사용자는PC,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과 게임 콘솔을 비롯한 다양한 장치와의호환성과 강화된 보안 기능을 바탕으로 중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7실드'는 베이지,블랙,블루3가지 컬러와1TB, 2TB용량 옵션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소비자 가격은1TB, 2TB모델 각각$159.99, $289.99으로3년간 제한보증이 지원된다.

1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