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경상남도 남해대학, 2022 국가재정지원사업 성과 창출 확산을 위한 자체평가 워크숍 개최

뉴트리션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남해대학, 2022 국가재정지원사업 성과 창출 확산을 위한 자체평가 워크숍 개최

경남도립남해대학이 24일부터 25일까지 남해 라피스 호텔에서 대면·비대면 동시진행으로 2021년 재정지원사업 성과 자체평가 및 교육품질 유지 개선을 위한 자체평가 워크숍을 개최했다.


24일 오후 3시 시작된 이번 워크숍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 및 비대면으로 이틀 동안 진행됐다.


조현명 총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 총 40명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워크숍에 참석, 2021년 대학혁신지원사업 및 사회맞춤형사업 추진결과와 2022년 추진계획 등에 대해 보고하는 한편 추후 개선·환류 방안에 대한 열띤 토론을 벌였다.


워크숍은 ▲2021년 혁신지원사업 및 사회맞춤형사업 실적 및 2022년 추진계획 보고 ▲2021년 사업결과 자체평가 결과보고 ▲2021년 교육과정 운영 자체평과 결과 및 개선 환류 방안 발표 ▲혁신교수법 연수 운영 결과 및 개선 환류 방안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 개최 결과 남해대학은 2021 재정지원사업 개선 환류를 통한 사업운영체계 및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 교육과정 등에 관한 개선 과제를 도출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조현명 총장은 워크숍 인사말에서 "코로나19로 인해 교육현장이 위축되고 신입생 모집이나 취업지도 등 어려움이 산재한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국가재정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대학자체평가는 대학교육의 질적 수준 향상과 직결된 중요한 일인 만큼 이번 워크숍을 통해 새로운 대학 청사진을 그려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남해대학은 지난 3년간 '대학혁신지원사업' 수행을 비롯 '사회맞춤형사업(linc+) 등 국가재정지원사업에 참가하면서 매 학기 대학교육의 질적 수준 향상을 위해 자체평가 워크숍을 개최, 대학 발전을 위한 혁신모델을 제시하고 새로운 지향점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 개최를 위해 남해대학은 대면 참석자 전원에 대한 발열 체크 및 호흡기 증상 유무 확인 등을 실시하고 워크숍 전체 순서를 비대면으로 동시 진행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전 준비를 철저히 이행했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