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콩 식품 전문가 양성하는 소이푸드마스터 프로그램 개설

국제뉴스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미국대두협회, 소이푸드마스터 프로그램 1기 모집 이미지미국대두협회, 소이푸드마스터 프로그램 1기 모집 이미지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미국대두협회(U.S.SoybeanExportCouncil,USSEC)한국주재사무소는식품서비스산업종사자를대상으로한교육과정인'2022소이푸드마스터프로그램(SoyFoodMasterProgram)'을새롭게개설하고오는15일부터한달간참가자를모집한다고오늘밝혔다.


'2022소이푸드마스터프로그램'은미국대두협회와오하이오대두협회(OhioSoybeanCouncil,OSC),미국농무부(UnitedStatesDepartmentofAgriculture,USDA)가함께개설한교육프로그램이다.미국산콩과콩식품의우수성을알리고,콩을활용한다양한식품들이식품서비스산업에서보다넓게활용되도록하기위해개설되었다.식품서비스산업에종사하는영양사와단체급식간편식관련업무종사자를대상으로한다.모든과정은무료로진행된다.


프로그램참여자에게는콩과콩식품이건강에미치는과학적효능,우리나라와미국일본대만의다양한콩식품레시피등유용한정보가담긴가이드북을이용한홈스터디후일련의인증과정을거쳐소이푸드마스터로활동할수있으며콩을이용한건강식을함께만드는온라인쿠킹클래스참여기회및콩식품전반의트렌드등유용한정보를제공할예정이다.


미국대두협회이형석대표는"이번프로그램을계기로한국인의식생활에빼놓을수없는건강식재료인콩과콩식품의우수성을널리알리고,콩을이용한다양한식품들이단체급식,간편식등식품서비스산업에서폭넓게사용되기를바란다"며"소이푸드마스터프로그램이식품서비스산업종사자들의전문성을더욱높이고다양한콩식품레시피를알리는기회가될것으로기대한다"고밝혔다.


'2022소이푸드마스터프로그램'에참가를원하는식품서비스산업종사자는4월15일부터소이푸드마스터프로그램홈페이지를통해지원할수있다.문의는'소이푸드마스터'카카오채널및전화나메일로가능하다.


미국의콩생산자와공급자를대표하는비영리법인인미국대두협회는미국콩의우수성을알리고한미간콩교역확대를위해노력하고있다.1980년에한국주재사무소가설립됐으며지금까지콩산업의발전과저변확대를위해다양한활동을하고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9일 [화]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