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과 상인회와의 전통시장 및 지하도상가 이용고객에 대한 방역·주차 등 편의지원

뉴트리션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재)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상인회와 함께 의정부전통시장 및 의정부역 지하상가 등 주요 상점가를 방문하는 고객의 편의를 배려하고, 지역상권활성화를 위하여 이용고객에 대한 방역·주차 등 편의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재단은 코로나19의 장기화 및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유동인구가 많은 상점가에 집중적으로 방역반을 운영하고, △의정부시의 오래된 숙원사업인 전통시장 진·출입로 개선사업을 2021년 10월 28일에 완료하여 지속적으로 계도 및 단속활동을 통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의제공을 해 왔으며, 특히 설연휴기간에는 차량 및 이용고객이 증가될 것으로 예상되어 임·직원이 혼잡이 예상되는 곳에 배치되어 상인회와 함께 주차안내를 할 예정이다.


또한 재단은 설 연휴기간인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의정부역 및 지하도상가 철도구간을 이용하는 귀향객들의 편의성을 제고하고, 안전하고 깨끗한 상점가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지하도상가 관리사무실을 비상근무체제로 운영할 예정이며, 2월 1일부터 2일까지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부설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할 예정이다.


(사)의정부시제일시장 번영회(회장 이세웅)는 전통시장을 찾아와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며,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으며, (사)의정부역 지하상가상인회(회장 사유철)은 새해에는 뜻하는 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길 바라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는 지하도 상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광회 대표이사는 안전한 소비환경을 제공하기 최선을 다하겠으며, 새해에는 소상공인들에게 힘찬 도약이 되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6일 [월]

[출석부]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