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연천군 미산면주민자치센터, 찾아가는 전시회 동네 인(in) 아트 개관

뉴트리션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연천군 미산면주민자치센터, 찾아가는 전시회 동네 인(in) 아트 개관

연천군 미산면주민자치위원회가 다음달 18일까지 미산면주민자치센터 1층에서 주민이 직접 참여한 미술, 공예, 사진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연천군에서 전시관을 마련하고 연천군미술협회 주관으로 당포성홍보그림과 연천군 주요관광지 사진 및 지역주민이 창작한 니트(뜨개인형)공예, 토탈(점토)공예작품 등 다수가 전시된다. '찾아가는 전시회 동네 인(in) 아트'는 18일까지 미산면주민자치센터에서 전시 중이며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이용희 미산면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연천군 전 지역에 분포된 다양한 역사와 연천만이 갖고있는 자연환경과 지역문화 공간에서 주민자치활동과 예술협회활동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전시공간이 마련되어 기쁘며고,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편안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며 이번 기회에 연천군민이 함께 관람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산면주민자치위원회는 2022년 임원선출 등 위원 정비를 마치고 3년 연속 연천군 주민자치센터 평가 최우수상을 목표로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1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7일 [금]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 비타500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