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저소득?위기가정에 대한 설명절행복가득꾸러미 지원행사 진행

뉴트리션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저소득?위기가정에 대한 '설명절행복가득꾸러미' 지원행사 진행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는 지난 1월 24일부터 1월 27일까지 설명절을 맞이하여 양주시 남부권역 내 저소득·위기가정 등 소외계층 91가구에게 '2022 설명절행복가득꾸러미'를 지원하여 풍요로운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에는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에서 양주로타리클럽, 양주한울림라이온스, 양주소나무라이온스에서 25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여 선물세트를 구입하였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주시협의회, 샛별영농조합법인, 창대교회의 후원으로 백미 450kg을 준비하였다. 이외 ㈜서경, 한만두식품, 전주한방콩나물국밥 광적점, 스틸야드, 경기북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양주시청에서 닭고기, 만두, 콩나물국밥, 제과제빵, 라면, 홍삼 등의 후원품을 모아 설명절행복가득꾸러미를 지원함으로써 저소득 위기가구에게 따뜻하고 풍요로운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지원을 받은 양주1동의 하OO(남/ 80세)은 "설명절은 좋은 날이기는 하나 날씨도 춥고 집에 사람이 없어 적적하게 지내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 설은 행복센터의 도움으로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지원에 고마워했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 김나영 센터장은 "우리 민족고유의 설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저소득?위기가구 모두가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설명절행복가득꾸러미 사업을 준비했다. 또한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도움을 주신 지역사회 후원업체 및 개인 후원자 모두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는 지역 내 공공기관과 민간 사회단체, 기업 등과 연계하여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이 자립·자활을 할 수 있도록 맞춤형, 통합적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7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