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수원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협의회,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쌀 360포 기부

뉴트리션 | 2022.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수원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협의회가 기부한 쌀

수원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협의회가 설 명절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수원시에 쌀 360포를 기부했다.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협의회 김보규 회장은 지난 1월 25일 1000만 원 상당 쌀 360포를 수원시에 전달했다.


김보규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해서 나눔 활동을 펼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며 "코로나19 사태 이후 폐기물이 증가해 쓰레기 수거에 어려움이 있지만, 수원시와 긴밀하게 협력해 수거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는 공동주택, 도로변, 골목길 등 수원시 곳곳에 배출된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는 일을 한다.


수원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협의회는 명절마다 '사랑의 쌀'을 기부하는 등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랑을 실천하는 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꼭 필요한 이들에게 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7일 [금]

[출석부]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비타500
[포인트 경품]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