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 어린이 교통사고 Zero 부산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트리션 | 2022.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어린이 교통사고 Zero 부산 만들기' 업무협약

부산광역시는 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 TBN 부산교통방송, 강서구청, 기장군청, 동구청, 연제구청, 영도구청 등 총 7개 기관이 27일 오전 '어린이 교통사고 Zero 부산 만들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부산지역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적극 협력하기로 다짐했다고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는 교통사고 예방 등 정부의 국민생명 지키기 3대 프로젝트인 '교통 사망사고 절반 줄이기'를 위해 교통안전교육지도사를 선발, 양성하여 양질의 체험형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강서구청, 기장군청, 동구청, 연제구청, 영도구청은 관내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위한 교육용품 등 활동비를 지원하고, TBN 부산교통방송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등 홍보방송을 통해 부산의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 붐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 이영재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양질의 체험식 교통안전교육이 활성화되어 어린이 교통사고 Zero 부산 만들기 및 공공기관의 ESG경영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7일 [금]

[출석부]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비타500
[포인트 경품]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