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안성시 (사)한국여성농업인 경기도연합회, 한길복지재단에 사랑의 쌀 나눔 전달

뉴트리션 | 2022.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한국여성농업인 경기도연합회, 한길복지재단에 사랑의 쌀 나눔 전달

지난 26일 (사)한국여성농업인 경기도연합회(회장 이옥배)는 설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 10kg 12포대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사)한국여성농업인 경기도연합회 이옥배 회장, 김복남 정책부회장, 이숙희 안성시 연합회장을 비롯하여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과 한길학교 장은주 교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날 전달된 쌀은 장애인을 비롯한 사회적배려계층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사)한국여성농업인 경기도연합회 이옥배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지만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나눔의 분위기를 조성해주신 (사)한국여성농업인 경기도연합회에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쌀은 장애인을 위해 좋은 곳에 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에 설립하여, 한길마을과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쓰고 있다. 또한, (사)한국여성농업인 경기도연합회는 농업의 새로운 가치 창조와 전문농업경영인으로 농업과 농촌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단체다.

0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1일 [토]

[출석부]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