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의정부중앙 로타리클럽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설 명절 떡국 300인분 전달

뉴트리션 | 2022.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의정부중앙 로타리클럽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설 명절 떡국 300인분 전달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우리나라 대표 명절 설날을 맞이해 의정부중앙 로타리클럽(회장 손영호)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설 명절 지원을 위한 떡국 300인분을 장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연희)에 전달했다.


의정부중앙 로타리클럽은 2020년부터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김장김치 지원, 여성 청소년 생활용품(생리대) 지원, 저소득 청소년 꿈 지원을 위한 컴퓨터 후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의정부중앙 로타리클럽에서 전달한 떡국 300인분은 장암동에 거주하고 있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의정부중앙 로타리클럽 손영호 회장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호랑이처럼 새해를 활이기차게 시작하셨으면 좋겠다, 더불어 우리 지역사회 내 도움 필요한 이웃분들이 홀로 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하였다.


아울러, 윤연희 장암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지역주민들 위해 도움을 주신 의정부중앙 로타리클럽에 감사하다. 새하얀 떡국떡처럼 환한 의정부중앙 로타리클럽 회원분들의 마음 받아 온전히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7일 [금]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 비타500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