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광주은행, 코로나19 의료진에게 응원꾸러미 눈길

뉴트리션 | 2022.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광주은행, 코로나19 의료진 응원꾸러미 전달식

전라남도는 26일 광주은행이 코로나19 대응 의료진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의료진 응원꾸러미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의료진 응원꾸러미는 응원물품 5종, 간식 6종, 즉석식품 5종으로 구성됐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1천 명의 의료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전남도에 2020년부터 매년 코로나19 대응 감염병 전담병원 및 시군 보건소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위한 응원 꾸러미를 전달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로 피로도가 쌓였을 의료진에게 꾸러미가 힘이 됐으면 한다"며 "'지역민과 동행, 지역과 상생'이라는 경영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남도 관계자는 "오미크론 확산세가 심각한 상황에서 응원 꾸러미가 의료진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전남도는 의료진을 뒷받침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하루빨리 평범한 일상을 되찾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이에 앞서 광주·전남愛사랑카드 등 지역사랑 상품을 출시해 수익의 일부를 지역에 기부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광주은행은 전남도에 수해복구 긴급지원 사랑 꾸러미 1천 상자, 전남인재육성장학기금 5천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0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2일 [일]

[출석부]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