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진주교육지원청, 설명절 사랑나눔?행복채움 지역아동센터에 봉사

뉴트리션 | 2022.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역아동센터 봉사활동 장면

진주교육지원청 소속 직원으로 구성된 청렴동아리 둥글레회 회원들은 1월 26일 진주 지역아동센터 4곳을 찾아 ' 설명절 사랑나눔·행복채움' 으로 훈훈한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설명절을 앞두고 겨울방학 기간과 방과후에 돌봄서비스를 받고 있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중?고등학생의 보다 나은 교육환경조성을 위해 스팀청소기, 전기매트, 수납장, 플레이스테이션 등을 구입하여 전달하였다.


한편, 진주교육지원청은 지역아동센터를 중점 지원 대상으로 선정하여 추석과 연말을 포함, 상시적 지원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우리 지역에 있는 21개소 아동센터를 순차적으로 필요 물품 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원격수업 등 지역아동센터의 교육활동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의 교육환경 개선을 통한 교육복지 지원사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박영주 교육장은 " 지역아동센터에는 우리 아이들의 상당수가 방과후 돌봄 활동을 하는 공간이어서 우리가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밝히고, "청렴동아리 둥글레회가 지원이 필요한 지역아동센터에 봉사와 나눔의 정신으로 다가가 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8일 [수]

[출석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