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고성군, 따뜻한 설 명절 보내세요!

뉴트리션 | 2022.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고성군청

고성군은 1월 25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따뜻한 정을 나누고 함께 살아가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했다.


백두현 군수는 △대한노인회 고성군지회 △고성 치매전문요양원 △와로 △사랑나눔공동체 △효경의집 △고성 정신요양원을 방문해 시설 관계자와 함께 운영현황을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종사자를 격려했다.


1월 26일에는 이기봉 부군수가 이어서 △한올생명의집 △고성애육원 △주순애원을 방문해 위문 활동을 펼쳤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모든 군민이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촘촘하고 세심하게 소외계층을 살피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방문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최소 인원만이 참여했다.


한편, 고성군은 14개 읍·면의 저소득층 세대,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320여 가구에 위문품을 전달했으며, 사회복지시설과 장애인단체 28개소를 대상으로 위문품을 전달했다.

0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5일 [토]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