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삼육보건대학교, 2021 생명나눔 헌혈 행사 실시

국제뉴스 | 2021.1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삼육보건대학교, 2021 생명나눔 헌혈 행사 실시.(사진제공.삼육보건대학교)삼육보건대학교, 2021 생명나눔 헌혈 행사 실시.(사진제공.삼육보건대학교)

(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두한)는 추계인성주간을 맞이하여 코로나19 장기화 및 혈액 수급 시기가 어려운 시기에 안정적인 혈액 공급을 위해 사랑의 실천이자, 생명을 나누는 "2021 생명나눔 헌혈했SHU"행사를 24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단체헌혈은 각 부서 교직원들과 각 학과 재학생들을 30분 단위로 4~5명씩 배정하여 혹시 모를 감염에 대비했으며 모든 참여자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으며, 손소독과 체온측정을 실행하여 코로나 예방수칙을 지키며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특별 이벤트를 통해 헌혈 후 개인 SNS에 헌혈 사진과 헌혈 관련 해시테그를 등록하여,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공급 어려움을 알리고,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에 적극적인 동참을 홍보했다. 노인복지과 2학년에 재학 중인 이민혁 학생은 "코로나19 상황 속 헐액 수급이 어렵다는 소식을 들었다.


첫 헌혈이라 두렵고 망설여졌지만, 용기내어 헌혈에 참여했다. 헌혈 후 헐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다는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고, 새로운 경험과 나눔을 통해 큰 기쁨을 얻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에 참여할 계획이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헌혈에 동참할 수 있게 홍보하며, 기회가 생기길 응원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57명의 교직원과 재학생이 헌혈 나눔에 참여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원 데이 위드 아델' 한국 버전으로 재탄생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원 데이 위드 아델'(사진제공=MBC)세계적인 팝 스타 아델이 6년 만의 새 앨범 ...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에르...
오은영 (사진-SBS 제공)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
쇼윈도:여왕의 집 이성재·송윤아...
전소민 송윤아 (사진-채널A 제공)'쇼윈도:여왕의 집' 송윤...
'멜랑꼴리아' 2막 예고…임수정·...
‘멜랑꼴리아’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2막을 예고했다. tvN 15주...
이경규, 거침없는 돌직구 "재혼 하...
개그맨 이경규가 거침없는 돌직구로 ‘돌싱포맨’과 역대급 티격...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빼빼로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