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안교수 떡볶이, 홀트학교에 3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눈길

국제뉴스 | 2021.11.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 19일 진행된 '안교수 떡볶이'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홀트학교 김봉환 교장(왼쪽 두번째)과 안순이 교수(오른쪽 두번째)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지난 19일 진행된 '안교수 떡볶이'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홀트학교 김봉환 교장(왼쪽 두번째)과 안순이 교수(오른쪽 두번째)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안스쿡이 운영하는 안교수 떡볶이가 지난 19일 고양시에 위치한 홀트학교에 300만원의 물품을 후원해 눈길을 끈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식은 성경대학교 관광경영학박사 안순이 교수와 홀트학교 김봉환 교장, 국제나눔재단 최명규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 홀트학교에서 진행됐다.


'안교수 떡볶이'는 안순이 교수가 제주동문시장 내 사랑분식 떡볶이를 접목시켜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이다.

지난 19일 진행된 '안교수 떡볶이'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홀트학교 김봉환 교장(가운데 왼쪽)과 안순이 교수(가운데 오른쪽)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지난 19일 진행된 '안교수 떡볶이'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홀트학교 김봉환 교장(가운데 왼쪽)과 안순이 교수(가운데 오른쪽)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순이 교수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의 취업은 물론 실습할 공간마저 녹록치 않자 탈출구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떡볶이를 접하면서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떡볶이 황금비율을 찾아내 안교수 떡볶이만의 특제소스를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우연히 안순이 떡볶이에 반한 외국 바이어 덕분에 미국 서부지역과 중부 텍사스지역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고 말했다.


안순이 교수는 "홀트학교 후원에 참여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newsgukje@gukjenews.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원 데이 위드 아델' 한국 버전으로 재탄생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원 데이 위드 아델'(사진제공=MBC)세계적인 팝 스타 아델이 6년 만의 새 앨범 ...
충북대 클로소이드팀, 자율주행자...
김수갑 총장이 클로소이드팀을 응원하고 있다.(제공=충북대학교)...
수훈선수 김지원, 팀원들의 격한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30일 오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1-2...
뉴질랜드에 선취골 허용하는 대한...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여자 축구 대표팀이 30일 오후 ...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에르...
오은영 (사진-SBS 제공)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빼빼로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