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오늘날씨 속보] 전남 신안군 흑산도 앞바다 지진2.1 발생

국제뉴스 | 2021.10.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10일 일요일 오늘의날씨 (기상청 제공)10일 일요일 오늘의날씨 (기상청 제공)

2021년 10월 10일 02시 18분 51초 전남 신안군 흑산도 북서쪽 58km 해역에서 규모2.1 지진이 발생했다.


위도: 35.10 N, 경도: 125.06 E, ± 2.5km, 발생깊이는 7 km이다.


기상청은 우리나라 전역에 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했다.


서울인천경기도, 수도권날씨는 서해5도와 경기북서부(강화, 파주)에는 시간당 5mm 내외의 비가 내리고 있고, 그 밖의 경기북부(포천, 연천, 가평)에는 1mm 내외의 비가 내리거나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다.

서해상~경기북서부에 위치한 폭 넓은 비구름대는 55km/h로 북동진하면서 축은 동쪽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오전에는 경기북부를 중심으로 비가 내리면서 강화, 파주, 연천, 포천을 중심으로 시간당 10mm 내외의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서울은 가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다가 낮(11시 이후)부터 비 내리는 지역이 확대되겠다.

그 밖의 수도권도 낮부터 점차 비 내리는 곳이 확대되겠습니다.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미끄러운 곳이 있겠다.

한편, 수도권은 낮 동안 바람이 15~30km/h(4~9m/s)로 약간 강하게 불겠으며, 순간적으로 바람이 55km/h(15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오늘(10일) 아침(08시)까지 강원산지와 충청권, 전남권, 경상권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이하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차량운행 시 차간거리를 충분히 유지하고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기 바란다.

울산 공항에는 저시정경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일부 공항에서는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항공기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핫서클 알파넥 림파스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힌트는 'ㄷㅈㅈ' 핫서클 알파넥 림파스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
대학약콩두유 후기 캐시워크 돈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힌트는 '숫자+한글' 대학약콩두...
'에스피케어', 캐시워크 돈버는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에스피케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김선호, 논란 관련 사과문 작성......
김선호, 논란 관련 사과문 작성17일 폭로글 게재 후 나흘만에 입...
[종합]김선호 공식입장 "전 여친 A...
[종합]김선호 공식입장 전 여친 A씨 죄송합니다...광고 삭제·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0일 [수]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