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고발 사주의혹 조성은 "국정원법 위반 아냐"

국제뉴스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고발 사주의혹' 조성은 '고발 사주의혹' 조성은 "국정원법 위반 아냐"(사진=SBS)

윤석열 전 검찰총장 고발 사주 의혹의 제보자 조성은씨가 박지원 국정원장과 관련한 의혹 제기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조씨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국정원법 위반 내용도 없고, 모든 고발 행위 자체가 공익신고에 대해 불이익을 주고자 하는 행위이기 때문에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씨는 지난달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박지원 국정원장과 만난 자리에 국민의힘 홍준표 의원 캠프 이필형조직1본부장이 동석했다는 의혹에 "허위 또는 억지 주장으로 제가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아울러'올마이티 미디어' 직원 임금체불 의혹에 대해서는"현재 직원이 없다. 이미 종료된 근로관계에 있는 직원들의 임금 지급은 당연히 전부 마쳤다"고 전했다.


출국 금지를 요청한윤석열 전 검찰총장 측을 향해선"무슨 의도로 출국금지에 온 힘을 쏟는지 이해가 안 가며, 본인들의 증거 제출과 수사협조를 바란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조 씨는 공수처 등 수사기관에 제출한 자신의 휴대폰 등 관련 자료가 원본이 아니라 증거능력이 떨어진다는 지적에도 반응했다.


조씨는 "김웅국민의힘 의원과의 텔레그램 대화방은 폭파했다"며 "다만 당시 김 의원과의 텔레그램 대화 소스를 디지털 원본 그대로 가지고 있고 이를 수사기관에 모두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공수처에 출석해 참고인 조사를 받은 조씨는 휴대전화 2대와 김 의원과의 대화방 등을 캡처한 이미지 파일 등이 담긴 USB등을 공수처에 제출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데이 올인원나이트 캐시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데이 올인원나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바이탈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바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정은 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진=TV조선 제공)'로코의 여왕' 김...
배우 김정은, 식객 허영만과 소고...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정은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소고기...
[속보] 대전 코로나 확진자 42명 ...
허태정 대전시장(사진=대전시 제공)대전시에서 코로나19 확진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4일 [금]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