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전세계 어린이를 위한 새로운 변화 함께 만들어요!”

이슈와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체인지 어겐스트 체인지(CHANGE against CHANGE)’ 캠페인에 참여한 유니세프동아시아태평양지역 최시원 친선대사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 ‘체인지 어겐스트 체인지(CHANGE against CHANGE)’ 캠페인에 참여한 유니세프동아시아태평양지역 최시원 친선대사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9월 14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안성기·김혜수 친선대사와 유니세프동아시아태평양지역 최시원 친선대사가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체인지 어겐스트 체인지(CHANGE against CHANGE)’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체인지 어겐스트 체인지’는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기후위기로 고통받는 지구촌 어린이들의 삶을 지원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으로 '기후변화를 막기 위해서는 우리가 변화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https://www.unicef.or.kr/event/change-against-change-1/dn)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후원자에게는 아티스트 크루 DPR이 디자인한 티셔츠가 증정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안성기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친선대사는 “혼자가 아닌 우리의 힘을 모으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놀라운 변화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김혜수 친선대사는 “여러분들의 열정이 기후위기를 겪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더 활짝 웃게 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유니세프동아시아태평양지역 최시원 친선대사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길어지고 있는 지금이지만 어린이를 위하는 마음은 그 어느 때보다 더 긴밀히 연결돼 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각각 전했다.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현재 전세계 곳곳에서 발생하고 있는 기후위기로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삶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자연재해와 식량부족의 고리 속에서 빈곤의 악순환이 계속되고 있다”며 “함께 뜻을 모아 주신 안성기, 김혜수, 최시원 친선대사께 감사드리며 어린이들의 미래를 위해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에서 유니세프를 대표해 기금모금과 아동권리옹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용수 'KLPGA 최은우-서연정과 함께~'[포토]
(MHN스포츠 안산, 권혁재 기자) 26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아일랜드CC(파72.6613야드)에서 '엘크루-TV...
제주시, '문화도시제주' 블로그 댓...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제주특별자치도는 '문화도시제...
수아레즈 '간절함을 담아' [MK포토...
지난 2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
폴라베어(Folarbear), 친환경 세탁...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
쉴트 감독 "김광현, 더 많은 기회 ...
마이크 쉴트(53)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감독은 불펜으로 변신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