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50개 교육 프로그램 개강

뉴트리션 | 2021.09.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전라북도 출연기관인 (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는 도민의 건강한 여가생활과 사회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자격증취득과정, 생활문화복지지원과정, 기능기술향상과정, 전문지도교사양성과정 등 총 4개 과정 50개 교육 프로그램을 7월 12일 개강한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 블루를 타파하기 위한 힐링 프로그램 마련과 도민의 학습권 보장을 위하여 온라인 교육을 확대하는 등 20여개의 새로운 과목을 발굴하는 등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유튜브 채널을 위한 미디어 콘텐츠 제작','스마트폰 1인미디어', '프리젠테이션ppt/동영상편집' '내손안의 비서 스마트폰'은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 온라인 화상 회의 프로그램과 모바일 메신저를 활용하여 대면 교육의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비건 베이킹', '칼림바', '보자기 공예', '우쿨렐레' , '기초 드로잉'등은 코로나 블루를 타파하기 위한 정서적 힐링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는 출입자 발열 체크 및 손세정제, 비말차단막 등 방역 용품을 구비하는 등 안전한 교육을 위한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도민의 학습권 보장을 위하여 정원 및 접수율에 대한 폐강 요건을 완화해 2021년의 하반기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더불어 (재)전북콘텐츠융합진흥원 및 전북 웹툰캠퍼스와의 협업체계 구축으로 '전북 여성 웹툰 창착 체험' 교육을 개설, 7월 13일~ 8월 6일까지 주 2회 정규 과정을 진행한다. 여성 특유의 감성을 통한 지역 콘텐츠 발굴 활성화 유도에도 이바지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윤애 센터장은 "전북여성들의 경력개발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수강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안정성을 확보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며 "거리두기가 완화되었어도 방역을 첫째로 하여 도민들이 안심하고 학습하실 수 있는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일반교육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손흥민 복귀' 토트넘 첼시전 0-3..EPL 2연패
토트넘 홋스퍼가 잉글랜드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개막 3연승 후 2연패에 빠졌다. 종아리 근육 부상으...
'수원 인계 센트럴프라자' 3400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경기도 수원 인계동 팔달 10구...
친절한 벳츠씨...상대 선수 홈런공...
비록 상대팀 선수라도 챙겨줄 것은 챙겨준다. LA다저스 무키 벳...
4번타자가 재밌는 新잠실 거포 “...
LG트윈스의 차세대 4번타자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LG 이재원...
DH 등판 예상됐던 다코타 허드슨, ...
토미 존 수술에서 회복중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우완 다코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